insoog1207>到着です お疲れ様です とうでした??? 気持ちの良いコースでしょう??? 도착했읍니다 코스어떠세요??? 일본의 명산을 멀리서 보기도 하고 직접 달리기도 하고 기분좋은 코스죠??? 이곳 다이센은 단풍도 유명하답니다 일본신화의 명소이기도 하고요 아직 달리시지 못하신분은 꼭 한번 달려보세요 ,,, 한국과는 다른 모습을 보실수 있을거예요 2011-08-22 17:11 作成2011-08-24 15:10 更新
insoog1207>皆生温泉 観光センター前の足湯 가이케 온천 관광센타앞 족욕탕 2011-08-23 16:46 作成